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이 음식 아침에 절대 먹지 마세요' 아침에 먹으면 암 발생률 높이는 위험한 음식들..

by 정보 공간 2022. 4. 30.

 

✅ 인기글

이것을 매일 먹으면 죽었던 신장이 확! 살아난다!!

이것을 먹으면 지방간이 '싹' 사라지고 딱딱했던 간이 살아난다...

이 '신호' 있다면 뼈에 구멍이 난다는 "골다공증" 신호 일 수 있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25일부터 지급!! 저는 "10만원" 받았습니다. 신청해야만 받습니다..

 

 

많은 현대인들은 아침 식사를 굶거나 제대로 먹지 않고 시리얼 같은 간단한 간식이나 커피를 먹으면서 학교나 직장에 다니는데, 이는 당뇨와 심장병 위험을 높이고 점심과 저녁을 과식해 과체중이 되고 신진대사가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침에 먹으면 '암' 발생률을 높이는 음식

또한 배를 채우기 위해 아무거나 음식을 섭취하면 건강에 해롭고 '암 발생률'을 높인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침에 먹으면 특히 암 발생률을 높이는 위험한 음식 5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저지방·무지방 요구르트

요구르트이면서 '저지방 · 무지방'이라고 하면 그야말로 건강한 느낌이 들죠? 그런데,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요구르트 속에는 맛있게 만들기 위해 일반적인 요구르트보다 설탕이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다이어트의 천적'과 같은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지방은 탄수화물보다 소화액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호르몬인 콜레시스토키닌을 분비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저지방과 무지방은 오히려 과식을 불러일으키는 꼴이 됩니다.

 

2. 과일주스

아침 식욕이 없기 때문에 적어도 과일 주스로 영양을 보충해야지라고 생각한적 다들 있으시죠? 시중에서 판매하는 과일 주스는 설탕이나 방부제가 첨가된 것이 많고 가공 과정에서 섬유질과 비타민 등이 손실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연산 100% 신선한 주스의 당분(과당) 또한 상당한 양인데요. 게다가 과당은 일반 설탕보다 중성 지방으로 빨리 몸에 흡수된다고 합니다. 과일의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주스가 아니라 본연의 과일 상태 그대로를 먹으면 좋습니다.

 

3. 식빵, 마가린

식빵과 마가린은 보통 서구화된 음식으로 아침에 간단히 식사를 하는 용도로 많이 드시는데요 사실 식빵과 마가린은 최악의 조합으로 당분이 상당하여 혈당을 상승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심장병, 치매 등을 유발할 수도 있기에 가급적 빵과 마가린은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소지지, 햄 베이컨

우리가 흔히 먹는 햄과 베이컨, 소시지는 발색을 위해 각종 첨가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런 첨가물은 우리 몸에 악영향을 주며 대장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요인이 됩니다.

 

 

국제 암 연구기관에 따르면 가공육류를 매일 50g 먹으면대장암 위험이 18% 증가한다고 합니다. 바쁜 아침식사를 제대로 챙기기 어렵다고 '육가공' 제품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5. 크림빵

부드럽고 달달한 이유만으로 이침 식사로 '크림빵'을 드시는 분들이 간 혹 계신데요. 크림빵은 결코 건강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크림빵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메일 아침 크림빵을 섭취할 겨우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혈압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다고 합니다. 비만과 당뇨의 위험을 높이고 심지어 포만감이 적어 아침식사로 절대 피해야 하는 음식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